반응형
캐리비안베이 준비물 반입금지물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캐리비안베이는 우리나라 대표 워터파크입니다. 날씨가 더워지는 날들이 많아지면서 워터파크를 찾는 손님들이 늘고 있습니다. 캐리비안베이를 자주 가본분들이라면 뭘 챙길지 잘 알겠지만 오랫만에 가는 분들이나 처음 가보는 분들이라면 헷갈릴 수 있습니다.
캐리비안베이 준비물
캐리비안베이 준비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필수적인 것들만 골라봤습니다. 미리 짐을 챙기셨던 분들도 다시 한번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 썬크림: 피부건강에 필수인 썬크림입니다. 실내로만 돌아다닐게 아니라면 선크림은 꼭 발라야합니다. 햇빛을 직통으로 받으면서 놀기때문에 다음날 살이 타있는 모습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워터 프루프제품들도 잘 나오니 준비하시는 게 좋습니다.
- 방수팩: 요즘 핸드폰은 방수기능이 들어있긴 합니다. 하지만 물속에서 오래있다보면 고장이 날 수도 있습니다. 식당이나 렌탈매장에서 결제를 해야할 일이 있을 수있어서 핸드폰을 챙겨가야합니다. 사진을 찍는 분들에게 도 필수템입니다.
- 아쿠아슈즈: 여름에는 특히 챙겨야할 것이 아쿠아 슈즈입니다. 바닥이 햇빛에 뜨겁게 달궈져 있기때문에 발바닥에 화상을 입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청소를 한다지만 바닥에 날카로운 것들이 있을 수 있어서 상처방지용으로도 뭐라도 신는게 좋습니다.
- 수건: 수건은 캐리비안베이에서 대여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공용으로 돌려서 쓰는 수건이다보니 찝찝함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가격도 4000원, 8000원으로 높은 편입니다. 깔끔하게 수건 몇장정도는 챙겨서 비닐봉투에 담아오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캐리비안베이 반입금지 물품
캐리비안베이 반입금지 물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캐리비안베이는 가방검사를 하기때문에 반입금지 물품은 들고 갈 수는 없습니다. 반입금지 물품을 보관하는 장소도 따로 있습니다. 챙겨갔는데 쓰지 못하면 아까우니 아예 챙겨가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 음식물 / 생수와 음료수는 반입가능합니다. 유리병으로 된 음료는 깨질 염려가 있기때문에 반입안됩니다.
- 돗자리
- 의자 / 오리발 / 스노클링 장비 / 스노클링 물안경 / 대형 물놀이 놀이기구 / 엄청 큰 튜브같은 것을 말합니다.
- 유리로 된 모든 물건
아무래도 워터파크는 많은 사람들이 동시에 이용하고, 복장도 짧으니까 위험할 수 있는 물건들은 입구에서 걸러지는 편입니다. 반입금지로 결렸으면 보솬소에 보관했다가 나가실때 가져기시면 됩니다.
캐리비안베이 준비물 반입금지물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캐리비안 베이에서 필수품들은 대야가 가능하거나 살 수 있습니다. 그래도 놀이공원인 만큼 가격이 싸지 않습니다. 챙겨갈수 있는 물품은 알아서 잘 챙여가는게 좋습니다.
🔻 같이 보면 좋은 글